This post is pending approval. (learn more)
Resized to 40% of original (view original)
Artist's commentary
전 길쭈기도 너무너무 그려보고싶었습니다아앗!! 그래서 오늘은 어제에 이어 포케니케시리즈로 우리 아니스땅에 이브이룩을 다시한번 그려서어어어어어엇 바쳐봅니다아아아앗!!! 열심열심히 바치자아아아앗!!!
#NIKKE #ニケ #NIKKEfanart

Leave a commen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