좋은 하루보내셨나요?오늘 고향 내려와서 한 번 노트북으로 그려봤습니다.오늘의 그림은 아야의 잘못된 만남입니다.아야 옆에 있는 아야라는 캐릭터를 모르는 사람들도 있겠지만..내일 좋은 하루 보내세요~
There are no comments.
Leave a comment
Leave a comment